1. Home
  2. 일본 여행/도쿄&관동
  3. 나리타 공항에서 요코하마 가는 방법 3가지 비교 총정리

나리타 공항에서 요코하마 가는 방법 3가지 비교 총정리

도쿄 나리타 공항에 내려 바로 요코하마로 직행하고자 하는 여행자를 위한 나리타 공항에서 요코하마까지 가는 방법 총정리 편이다. 나리타 공항 리무진 버스와 나리타 익스프레스 열차를 이용하면 요코하마까지 한번에 가며, 스카이라이너를 이용시 우에노에서 내려 우에노도쿄라인으로 환승하여 요코하마까지 갈 수 있다. 리무진 버스, 나리타 익스프레스, 스카이라이너 환승 방법의 비용, 시간표, 예약 방법, 소요 시간 등을 비교 정리해보았다.

 


🔻 도쿄 호텔/항공권/액티비티 🔻

 

아고다 / 스카이스캐너 / 트립닷컴

호텔스닷컴 / 익스피디아

클룩 / KKDAY


 

Klook.com

 

공항 리무진 버스

짐이 무겁거나 많다면 나리타 공항에서 요코하마까지 한번에 가는 공항 리무진 버스 이용을 추천한다. 요코하마 시티 에어 터미널(YCAT)까지 직행하는 버스로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40분 정도이다. 코로나 이후 시간표가 수시로 바뀌고 있어 티켓 예매 전 시간표 확인은 필수다.

 

온라인 사이트에서 리무진 버스를 미리 예매 후 공항 리무진 버스 카운터에서 티켓으로 교환받을 수 있다. 예약 즉시 확정되는 오픈 티켓으로 구매 당일부터 사용 가능하고 구매일로부터 180일 유효하며, 구매 후 공항 리무진 버스 카운터에서 교환하기 전까지 취소도 가능하니 일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공항에서 요코하마로 가는 일부 시간대의 경우 요코하마 시티 에어 터미널까지만 운행하고 이후 호텔 정류장에는 미정차하는 시간대가 있으므로 사전에 시간표를 반드시 확인 후 탑승한다.

 

나리타 공항 리무진 버스 예약하기

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바로가기

공항 리무진 버스 정류장 바로가기

✅리무진 버스 이용 요금 : 3,700엔

✅소요 시간 : 1시간 40분

✅요코하마 리무진 버스 노선 : 나리타공항-요코하마 시티 에어 터미널-로얄 파크 호텔-더 요코하마 베이 호텔 도큐-인터컨티넨탈 요코하마 그랜드 호텔

 

 

나리타 익스프레스(넥스)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도쿄역, 시나가와, 시부야, 신주쿠, 요코하마까지 연결하는 특급 열차이다. 출퇴근 시간을 제외하고는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역까지 무정차 운행으로 1시간, 요코하마까지는 단 1시간 23분 소요된다. 배차 간격은 30분 정도로 이용하기에 쾌적하다. 요코하마를 가려는 사람은 오후나행에 탑승해야 하며, 신주쿠행과 오후나행 두 노선이 도쿄역 이후부터는 분리 운행되니 반드시 목적지를 정확하게 확인 후 탑승해야 한다.

 

요코하마까지 편도 정가는 4,370엔이나 외국인이 14일 이내 쓸 수 있는 왕복권 티켓을 구입시 5,000엔에 구입할 수 있다. 편도 구입시에는 왕복 할인이 적용되지 않아 정가에 구입해야 한다.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전좌석 지정석으로 나리타 공항 창구에서 티켓을 끊을 때 리턴 티켓의 좌석도 미리 지정하는게 좋다. 티켓 구입부터 발매 과정을 모두 여권리더기가 달린 자동발매기에서 해도 되지만, 아무래도 직원이 있는 유인 창구에서 표를 사는게 편하다.

 

Klook.com

 

나리타 익스프레스 이용 꿀팁 2가지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편도 구입시 정가가 매우 비싸기 때문에 일반적인 경우라면 외국인 할인이 적용되는 왕복권을 구입할 것이다. 왕복 티켓을 구입시 공항에서 갈 때 하차하는 역과, 공항으로 돌아갈 때 승차하는 역이 달라도 된다. 예를 들어, 첫날 나리타 공항에서 요코하마까지 나리타 익스프레스를 이용한 후, 마지막날에는 신주쿠역에서 나리타 익스프레스에 승차하여 나리타 공항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의미이다. 

 

나리타 익스프레스 표로 개찰구를 나가지 않는다면 JR 노선으로 환승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나리타 익스프레스의 종점인 오후나역에 내려 개찰구를 빠져나가지 않은 상태로 JR 요코스카선으로 무료 환승하여 가마쿠라역에서 표를 넣고 나올 수 있다. 반대로 가마쿠라역에서 나리타 익스프레스 리턴 티켓으로 요코스카선 무료 환승을 이용하여 오후나역까지 이동 후, 오후나역에서 나리타 익스프레스에 탑승해도 된다. 자세한 나리타 익스프레스 이용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한다.

 

✅나리타 익스프레스 가격 : 편도 정가 4,370엔 / 외국인 왕복 할인 적용시 5,000엔

✅나리타 익스프레스 티켓 구입 방법 : 나리타 공항 JR 나리타 익스프레스 티켓 창구 구매(왕복) 또는 편도 인터넷 예매 

나리타 익스프레스 이용 방법 / 왕복 리턴 티켓 지정석 지정하는 방법 보기

나리타 익스프레스 시간표 확인 방법

✅소요 시간 : 1시간 23분

 

 

스카이라이너 우에노 환승

스카이라이너는 나리타 공항에서 우에노역까지 단 41분만에 도달하는 가장 빠른 교통수단이다. 환승 시간을 고려하지 않을 때 총 소요 시간은 1시간 10분 정도로 가장 빠르다. 

 

스카이라이너를 타고 우에노에서 우에노도쿄라인 전철로 환승하여 요코하마까지 이동시 이득인 경우가 있는데 바로 편도로 이용할 때이다. 공항 리무진 버스 편도 이용시 3만 6천원대, 나리타 익스프레스는 3만 9천원대(외국인 할인은 왕복에만 적용)임을 감안할 때 스카이라이너를 타고 우에노 환승 방법의 편도 총액은 2만 3천원대로 가장 저렴하다. 

 

✅이용 방법 : 스카이라이너를 타고 종점인 우에노역에서 하차 후 우에노도쿄라인으로 환승하여 4정거장 이동하면 요코하마역에 도착

✅편도 총액 : 스카이라이너 온라인 할인 예매시 1만 8천원대+우에노도쿄라인 전철 571엔 = 2만 3천원대

✅소요 시간 : 스카이라이너로 우에노까지 41분 + 우에노도쿄라인 전철 28분 = 69분(환승시간 비고려)

스카이라이너 할인 예매 바로가기

스카이라이너+도쿄 지하철 티켓 할인 예매 바로가기

 

 


내 소중한 시간/돈/에너지를 아껴주는 여행꿀팁

 

🌟데이터 무제한 일본 여행 4G 유심 더보기

🌟도쿄 디즈니랜드 예약하기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쉽게 예약하기

🌟꼭 가봐야할 도쿄 전망대 베스트4 더보기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 가는방법 총정리 더보기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예약하기

🌟도쿄 팀랫 플래닛 입장권 예매하기


Klook.com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게 뭐다? 돈, 시간, 체력을 아껴주는 여행 꿀팁 모음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