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태국 여행/치앙마이
  3.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할인 예매 꿀팁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할인 예매 꿀팁

치앙마이에서 꼭 해야 하는 투어나 액티비티를 소개할게요. 아이들이 있다면 필수 코스,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는 꼭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아래 링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합니다. 

 

Klook.com

 

트램을 타고 천천히 사파리를 체험하세요. 특히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가 있다면 100% 맞춤형 체험 액티비티가 될 거예요. 시간대별로 관람 코스가 정해져 있으며 외국인용 트램을 타면 영어로 설명해줍니다. 동물과 가까이에서 직접 교감할 수 있는 활동이 흔한 편이 아닌데, 정말 가까이에서 동물들을 볼 수 있어 만족도 100%! 사파리 안에는 사먹을 수 있는 데가 거의 없으니 먹을 걸 좀 챙겨가세요. 

 

 

나이트 사파리 할인 티켓 예매

현장 구매시 입장료는 800바트이나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예매 링크에서 구매시 27,000원에 줄서지 않고 예매할 수 있어 미리 예매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나이트 사파리 추천 코스

낮에 볼 때와 밤에 볼 때 느낌이 다르니 4시쯤 해지기 전에 입장하여 호수 근처 재규어 트레일존을 둘러보고 타이거쇼, 나이트 프레데터쇼, 댄싱쇼, 나이트사파리 트램 모두 보고 오시길 추천드려요. 한바퀴 도는데 약 3-4시간쯤 소요됩니다. 아무때나 가셔도 나이트 사파리 직원이 찰떡같이 최적의 시간표를 짜주니 걱정 안하셔도 돼요~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입장마감 오후 8시)

 

재규어 트레일 존

호수 주변 1.2km를 산책하며 57종 이상의 야생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존. 카라칼, 재규어, 여러 종류의 호랑이를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호수 주변 동물들은 해지면 보기 어려우니 해지기 전 천천히 둘러보세요. 

 

재규어 트레일 존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Klook.com

 

사바나 사파리 데이 트램 & 나이트 트램

기린, 얼룩말, 붉은캥거루 등의 초식 동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첫번째 구역과 백호, 사자, 하이에나 등의 육식 동물을 볼 수 있는 프레데터 존으로 나누어져요. 초식동물 존과 육식동물 존 트램이 나누어져 있으며 두 구역을 모두 둘러보려면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주간에 운영하는 데이 트램과 저녁에 운행하는 나이트 사파리로 나누어지며, 나이트 트램에는 태국어 버전과 외국인용 영어 버전이 두 가지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데이 트램과 나이트 트램 중 한 가지만 선택해서 탈 수 있으니, 주간에는 호수 주변 재규어 존 둘러보시고 나이트 트램을 타세요!

 

데이 트램 운영 시간

오후 1시 반부터 4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운영

 

나이트 사파리 트램 운영시간

오후 5시 반 - 오후 8시까지 30분마다 운영

 

 

쇼 & 공연 스케쥴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에서는 크게 호수 구역 야생동물 존 + 사파리 트램 2가지를 볼 수 있고, 3개의 쇼를 볼 수 있어요. 스케줄에 맞춰서 잘 이동하면 됩니다.

 

타이거쇼 시간표

  • 매일 오후 2시 30분, 5시, 6시 40분

사파리 댄싱쇼 시간표

  • 매일 오후 5시 10분, 6시 10분, 7시 40분

나이트 프레데터쇼 시간표

  • 매일 오후 3시 10분,  5시 40분, 7시 15분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지도

전체 사파리 지도를 첨부해드리니 유용하게 이용하세요.

MAP_chiangmainightsafari_Thai-Eng_29.4.63-01.jpg
1.70MB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게 뭐다? 돈, 시간, 체력을 아껴주는 여행 꿀팁 모음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