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여행 정보/여행 카드
  3. 아멕스 비마이게스트(Be my guest) 아웃백 할인 후기

아멕스 비마이게스트(Be my guest) 아웃백 할인 후기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

현대 아멕스 플래티넘카드현대 아멕스 골드 카드를 소개해드렸었죠. 신한 메리어트 본보이 카드를 해지 후 현대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를 메인카드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현대 뿐만 아니라 아멕스 엘리트, 울트라, 더 플래티넘 등급 카드의 혜택 중 하나인 비 마이 게스트(Be my guest)를 즐겁게 이용하고 왔습니다.

 

 

호텔/항공권 반값 프로모션
트립닷컴 할인코드
Click

 


1. 아멕스 비 마이 게스트(Be my guest) 소개

- 대상카드: 엘리트, 울트라, 더 플래티넘

- 패밀리 레스토랑 / 호텔 레스토랑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 호텔 베이커리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현대 아멕스 기준으로 플래티넘/골드 카드는 월 1회, 연 3회, 그린 카드는 월 1회, 연 2회, 비마이게스트 베네핏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웃백과 호텔 레스토랑에서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이나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쏠쏠한 할인 혜택입니다. 

 

비마이게스트 할인 대상 레스토랑 알아보기

 

 

2. 아웃백 이용 후기

 

1) 메뉴 선택

- 일단 아웃백은 아묻따 런치세트입니다.

- 그러나 안 가는 사이 런치 적용시간이 오후 5시까지에서 오후 3시까지로 단축되었습니다.

- 투움바 파스타 하나, 스테이크 하나 주문하면 2인 기준 배가 터질 것 같은 포만감, 3인 기준 적당히 배부릅니다. 4인 이상은 메인 메뉴하나를 더 주문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 이렇게 주문하면 서버 분이 고가의 세트메뉴를 권하는데 그 비용이면 다른 스테이크 전문 고급 레스토랑에 가기를 권해드립니다. 아웃백의 장점은 비싼듯 싼듯 애매모호한 가성비지, 고급스러움이 아니라고 봅니다.

- 투움바 파스타의 경우 주문시 소스 넉넉하게를 요청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먹다 보면 뻑뻑해집니다.

- 스테이크의 경우 사이드메뉴 2개를 선택 가능한데 감자튀김 선택 후 멜팅 치즈를 올리면 오지치즈후라이가 되는 마법! 무난하게 통고구마, 통감자도 추천합니다. 

- 에이드나 다른 음료 주문시 탄산음료로 무한 리필 가능합니다.

- 아웃백의 아이콘 부시맨브레드도 무한 리필 가능합니다. 

- 다 먹고 부시맨브레드 포장을 요청하면 인당 1개씩 포장 해주십니다.

 

2) 아웃백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 투움바 파스타 후기

- 모두가 다 아는 그 맛! 실패없는 조합입니다. 

-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 요청했지만 미디움레어 요청했어도 될 것 같습니다. 

- 알콜이 들어간 모히토의 경우 들어갔는지 아닌지 모르겠는 미세한 알콜 함유량을 느낄 수 있지만 "패밀리" 레스토랑에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3) 아웃백 결제 팁

- 일단 비마이게스트를 이용하려고 온 것이기 때문에 6만원 이상 이용해야 3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 아웃백의 다른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아웃백 홈페이지 멤버십에 가입하고 가면 자동으로 1만원 쿠폰 적용 가능합니다.(연 1회)

- 제 아웃백 쿠폰을 쓰려고 보니 이미 올해 초 썼더군요. 다른 일행이 즉석에서 가입 후 받은 멤버십 1만원 쿠폰 적용 후, 제 명의의 현대 아멕스 비마이게스트 할인 적용 가능했습니다. 

- 할인 적용 순서는 아웃백 쿠폰 > 비마이게스트 할인인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아웃백 1만원 쿠폰 할인 전 이용 금액이 7만원 이상이어야 원활하게 할인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실물 카드 없이 삼성페이에 등록된 현대 아멕스 카드로 비마이게스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