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일본 여행/오사카&간사이
  3.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귀멸의 칼날 XR라이드 익스프레스 패스4 리미티드 웨이팅 시간 이용 방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귀멸의 칼날 XR라이드 익스프레스 패스4 리미티드 웨이팅 시간 이용 방법

이번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을 즐기며 가장 먼저 사길 잘했다고 생각한 익스프레스 패스4 리미티드. 2월에 신규 오픈한 귀멸의 칼날 XR라이드 신규 어트랙션은 익스프레스 없으면 대기 시간 3-4시간이 기본이다. 입장권과 별도로 무조건 필수 구매해야하는 익스프레스 패스4 활용법 및 웨이팅 시간과 귀멸의 칼날 XR라이드 웨이팅 후기를 공유한다. 

 


🔻 오사카 호텔/항공권/액티비티 🔻

 

아고다 / 스카이스캐너 / 트립닷컴

호텔스닷컴 / 익스피디아

클룩 / KKDAY


 

Klook.com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패스 이용 방법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입구

 

 

2024년 3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대단장을 하며 익스프레스 패스 종류에도 변화가 생겼다. 신규 어트랙션인 귀멸의 칼날 XR라이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리얼 4D, 명탐정 코난 4D 라이브쇼: 별하늘의 보석 등이 포함된 익스프레스 종류가 새롭게 추가된 것이다.

 

직접 가보니 익스프레스 패스 없이는 놀이기구 웨이팅은 아무리 짧아도 2시간! 길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가장 아까워하는 내 입장에서는 익스프레스 끊기를 잘했다고 백만번 외쳤다. 대략 2달 전 오픈되는 익스프레스 발매 일정에 맞춰서 꼭 예약하자. 

 

클룩에서 익스프레스 예약시 어트랙션별 이용 시간이 지정되며, 그 시간에 해당 어트랙션 입구에서 QR코드를 찍으면 된다. 예약하고 받은 QR코드를 프린트 없이 핸드폰 화면상 바로 사용할 수 있지만 배터리 부담이 있으니 프린트하기를 추천. 

 

▼유니버셜 입장권 가격 CHECK

[메모*클룩 / KKDAY*]

 

▼유니버셜 익스프레스4 가격 CHECK

[메모*클룩 / KKDAY*]

 

▼유니버셜 익스프레스7 가격 CHECK

[메모*클룩 / KKDAY*]

 

USJ 익스프레스4 리미티드 후기 & 어트랙션 선택 팁

 

내가 구매한 익스프레스4 패스는 리미티드. 닌텐도월드 입장 확약권, 마리오 카트, 귀멸의 칼날 XR라이드,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리얼 4D가 포함된 티켓이었다. 이게 놀이기구를 못 타는 사람에게는 진짜 꿀 티켓이었는데 지금은 판매 안 함ㅠㅠ 10시에 입장하여 5시 퇴장, 익스프레스 패스로 이용 가능한 놀이기구 4개만 타고 나왔는데도 녹초가 되었다. '익스프레스 패스 없이도 오픈런해서 놀이기구 다 타고 나왔어요.'하는 후기보면 놀라울 따름.

 

스릴을 즐기는 무서운 놀이기구 러버라면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백드롭), 더 플라잉 다이노소어, 해리포터 플라이트 오브 더 히포그리프가 포함된 익스프레스를, 못 타는 사람이라면 이것들이 없는 익스프레스 위주로 고르자. 나같이 놀이기구 탑승보다 흥겨운 놀이공원 분위기를 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2시에 있는 퍼레이드, 1일 5회 공연하는 워터월드를 놓치지 말자. 

 

  •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을 원한다면 :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백드롭), 더 플라잉 다이노소어, 해리포터 플라이트 오브 더 히포그리프
  • 무서운 놀이기구 못타는 사람이라면 : 귀멸의 칼날 XR라이드, 닌텐도 월드 마리오 카트/요시 어드벤처,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 죠스, 미니언 메이헴, 명탐정 코난 4D 라이브쇼: 별하늘의 보석,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리얼 4D
  • 놀이기구 이외 유니버셜 볼거리 : 2시 퍼레이드, 워터월드

 

Klook.com

 

익스프레스 없이 귀멸의 칼날 XR라이드 웨이팅은 얼마나? 

 

요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가장 핫한 어트랙션을 고르라면 당연히 1번, 귀멸의 칼날 XR라이드! 내 방문 목적이기도 했다. 어마어마 긴 대기줄을 보라. 내가 간 날 일반 웨이팅 예상 시간은 3시간이었다. 익스프레스 패스 있으면 별도의 줄로 이 모든 인파를 제치고 우선적으로 입장하는 쾌감이 최고다. 익스프레스 있으면 안에서 대략 20분 정도 기다려서 탑승할 수 있었다. 여기가 바로 자본주의의 달달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진짜진짜 익스프레스 패스 사기를 추천하지만 못 샀다면 무조건 오픈런 해서 귀멸의 칼날 XR라이드로 먼저 뛰기를 추천. 동시에 앱으로 닌텐도월드 정리권 발행을 병행하면서 말이다. 귀멸의 칼날 XR라이드 탑승 및 레스토랑 이용 후기는 별도로 포스팅함. 

 

 

익스프레스 없이 닌텐도월드 입장 가능한가? 정리권 or 확약권?

닌텐도월드 인파 보정전/보정후

 

결론만 말하면 익스프레스 없이 닌텐도월드 정리권 발급받아 입장 가능. 그러나 여기도 익스프레스 강력 권장한다. 왜냐하면 앱으로 발행하는 정리권 시간이 랜덤이기 때문. 정리권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되도록 오픈런해서 정리권 발행해야 한다. 늦게 가면 당일 정리권 마감될 수 있어 아예 입장조차 불가능할 수 있다. 돈을 많이 쓸수록 닌텐도월드 입장 가능성이 올라간다. 

 

닌텐도월드 입장 방법 4가지

① 닌텐도월드 확약권이 포함된 익스프레스 패스 구입하기(클룩 / KKDAY)

② 닌텐도월드 확약권이 옵션으로 포함된 입장권 구입하기

③ 유니버셜 15분 조기입장이 옵션으로 포함된 입장권 구입 후 앱으로 정리권 발행하기

④ 오픈런해서 앱으로 닌텐도 월드 정리권 발행하기

 

오사카 유니버셜 재팬 입장권을 판매하는 대표적인 여행 플랫폼 클룩과 KKDAY에서 예약 가능한 날짜와 가격이 조금씩 달라 비교해보고 예약하면 된다. 지금은 입장권 예약시 간사이 지역 관광명소 3곳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간사이 조이패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중!

 

슈퍼 닌텐도 월드 이용 후기는 별도로 작성해서 공유하겠다. 

 

Klook.com

 

익스프레스 패스 없이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 웨이팅은 얼마나?

 

이번 유니버셜 여행에서 가장 재밌었던 어트랙션을 꼽으라면 귀멸의 칼날 XR 더라이드와 1위 자리를 두고 다투는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 너무 재밌어서 2번씩 타고 나왔다는 후기가 많은 검증된 인기 놀이기구이다. 내가 간 날 포비든 저니 일반 웨이팅 시간은 2시간. 익스프레스 패스 소지자는 중간 짐을 맡기는 사물함 지점까지 패스트트랙으로 쭉쭉 나아갈 수 있고, 안에서 대략 20분 정도 대기 후 탑승할 수 있었다. 

 

해리포터 포비든 저니 어트랙션 이용 후기는 별도로 포스팅하겠다. 

 

 

익스프레스 없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리얼 4D 웨이팅 얼마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리얼 4D 웨이팅

 

3월에 새로 추가된 신규 어트랙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리얼 4D. 나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모르고 가서 그냥저냥 즐겼는데, 팬이라면 훨씬 재밌게 즐겼을 것 같다. 4D 영화 관람이라고 생각하면 쉬운데 정말 실감이 난다. 한번에 입장 가능한 인원이 많아서 줄이 쭉쭉 들어드는 편이라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가 목적이라면 익스프레스는 필요 없을 듯하다. 내가 간 날은 일반 웨이팅 시간이 대략 1시간, 익스프레스 패스 소지자는 바로 입장 가능했다. 이후 안에서 대기 시간이 10분 정도 있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리얼 4D 어트랙션 이용 후기는 별도로 포스팅하겠다. 

 

 


오사카 여행 꿀팁

 


Klook.com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