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
오카야마에서 다카마쓰로 이동하기 위해 탑승한 마린라이너 후기를 남겨본다. 간사이와이드패스를 통해 오사카에서 오카야마까지 신칸센과 오카야마역에서 다카마쓰역까지 마린라이너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다.
🔻 호텔/항공권 할인 코드 🔻
오카야마역에서 마린라이너 탑승
- 오카야마-다카마쓰 소요시간 : 55분
- 교통 요금 : 1,990엔(구글맵기준)
- 간사이와이드패스로 오카야마-다카마쓰 마린라이너 무료 이용
신오사카역에서 신칸센 노조미를 타고 오카야마역에 내렸다. 다음 열차인 마린라이너를 타기 위한 환승 시간이 8분밖에 없어 서둘러야 했다. 다카마쓰로 향하는 열차는 5,6,8 플랫폼에서 탈 수 있다. 쾌속 마린라이너는 8번 승강장에서 출발했다.
마린라이너 열차 지정석
일본 본섬에서 시코쿠 다카마쓰로 향하기 위해 바다를 건너는 열차, 마린라이너. 푸른 이미지를 잘 살린 디자인의 레트로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열차였다. 보이는 것처럼 1호차는 2층으로 구분되어 운행되서 특이하다.
마린라이너 1호차는 2층으로 운행되는데, 윗층은 그린샤로 일반 패스 소지자는 이용할 수 없으며, 추가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나같은 간사이 와이드패스 소지자는 지정석 지정시 자연스럽게 1호차 아래층 좌석으로 지정이 된다. 아래로 내려가는 통로가 매우 좁아 짐을 운반하기 좀 힘들었지만 내부에는 짐칸이 별도로 있어서 편하게 캐리어를 보관할 수 있었다.
간사이와이드패스로 다카마쓰역 통과하기
55분간 바다도 보고 졸기도 하면서 다카마쓰역 도착! 간사이와이드패스를 개찰구에 넣었더니 통과가 안된다. 간사이 와이드패스의 커버 지역이긴 하지만 다카마쓰는 엄연히 시코쿠이기 때문에 삽입이 안된 것으로 추정중. 바로 옆 역무원에게 패스를 보여주고 무사 통과하였다.
다카마쓰 여행 꿀팁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