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
물 좋기로 유명한 대만 베이터우 온천! 베이터우 온천 지역 많은 호텔에서 숙박/온천을 함께 제공하거나 온천만, 또는 식사와 애프터눈티를 세트로 이용가능하게끔 별도 티켓을 판매중이다. 베이터우 온천 가운데 프라이빗 온천과 대중탕, 노천 온천, 시설, 청결도, 친절도 면에서 BEST8을 뽑아 총정리해보았다.
🔻 대만 호텔/항공권/액티비티 🔻
0. 베이터우 온천 호텔
대만 온천을 한번 이용하기에 아쉽다면? 숙박하며 하루 종일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온천 호텔을 알아보자.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 좋은 베이터우 럭셔리 온천 호텔 BEST5와 가성비 온천 호텔 BEST4를 정리해보았다.
1. 스프링시티 온천
- 온천 종류: 더 파빌리온 클럽(남녀 분리 온천, 사우나, 야외 수영장, 찜질방, 라운지 등), 공용/프라이빗 온천(1시간), 클래식 온천 더블룸(2인/2시간)
- 식사 옵션 : 디너/공휴일 런치, 런치
- 가격 : 공용/프라이빗 온천 기준 21,000원대
- 스프링시티 온천 예약하기(클룩 / KKDAY)
가장 많이 선택하는 공용/프라이빗 온천 기준 21,000원대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온천, 스프링 시티 온천. 여러명이 이용하는 공용 온천(야외 노천 온천, 수영복 착용)과 우리 일행만 탕이 있는 객실을 1시간동안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온천으로 나뉜다.
클래식 온천 더블룸은 스프링시티 리조트의 실제 객실을 2인이 2시간동안 대여하여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느긋한 온천욕을 원하면 이쪽 예약을 추천한다.
베이터우역과 신베이터우역에서 셔틀 버스를 운행하며, 지열곡까지는 도보 5-10분 거리로 온천을 끝낸 후 베이터우 온천 마을을 산책하기에도 좋은 위치. 런치, 디너 식사도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퀄리티로 제공된다.
2. 스위트미 온천(수미 온천)
- 온천 종류 : 공중 온천(평일/공휴일), 프라이빗 온천(평일/공휴일)
- 가격 : 평일 프라이빗 온천(2인, 90분) 기준 43,000원대
- 스위트미 온천 예약하기(클룩 / KKDAY)
일명 수미온천으로 유명한 스위트미 리조트 온천. 신베이터우역 도보 3분 거리 편리한 위치에 있어 찾아가기 쉽다. 수미 온천의 장점은 2인 프라이빗 온천이 타 온천보다 긴 90분 제공되는데 반해 가격은 합리적이라는 점. 온탕과 냉탕 2가지 온천수가 나오는 프라이빗 온천 시설은 오래되었지만 잘 관리되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생수, 이온음료부터 샤워캡, 빗, 샴푸, 바디워시, 바디로션, 드라이기, 수건이 모두 완비되어 사실상 몸만 가면되고,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다.
3. 워터하우스 온천
- 온천 종류 : 대중탕, 프라이빗 온천 스파 하우스 2인(90분), 유다키 스위트룸 1박 숙박권
- 가격 : 프라이빗 온천(2인/90분) 기준 77,000원대
- 워터 하우스 온천 예약하기(클룩 / KKDAY)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신록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바로 여기, 베이터우 워터하우스 온천을 선택해야 한다. 깨끗한 건 기본, 고급스러운 프라이빗 온천에서 최대 2인이 90분간 여유있게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하얀 유황온천수가 흐르는 워터 하우스는 새로 오픈한지 4년밖에 되지 않아 깔끔하다. 신베이터우역에서 도보 7분으로 접근성이 편리하다.
4. 핫스프링 리조트 온천
- 온천 종류 : 대중탕(티켓 1장), 프라이빗 온천(티켓 2장+추가금)
- 식사 옵션 : 간단한 디저트와 차 포함
- 가격 : 24,000원대
- 핫스프링 리조트 예약하기
신베이터우역에서 불과 도보 3분 거리의 핫스프링 온천. 백유황 온천수가 흐르는 이 곳은 사우나, 냉탕, 온탕, 열탕 등 다양한 온천탕으로 구성된 대중탕으로 유명하다. 전반적으로 사람이 없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게 큰 장점. 24,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간단한 다과와 차까지 포함이니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가성비가 압도적! 다른 곳과 다르게 1인도 티켓 2장에 추가금을 결제하면 프라이빗 온천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5. 더 가이아 호텔 온천
- 온천 종류 : 프라이빗 온천(2인), 공용 온천
- 식사 옵션 : 런치, 애프터눈티, 디너
- 가격 : 프라이빗 온천(2인/90분) 기준 10만원대
- 더 가이아 호텔 온천 예약하기(클룩 / KKDAY)
베이터우 지역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스파를 찾는다면? 더 가이아 호텔 온천을 추천한다. 5성급 호텔다운 시설과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곳. 식사 옵션을 함께 선택하면 한국에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호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프라이빗 온천은 개인 세안도구정도만 챙기면 없는게 없을 정도. 유황온천수로 목욕 후 피부가 맨들맨들해지는 경험을 느껴보자.
6. 라디움 카가야 호텔 온천
- 온천 종류 : 대중 온천, 프라이빗 온천
- 식사 옵션 : 점심
- 가격 : 프라이빗 온천(2인/90분) 기준 11만원대
- 라디움 카가야 호텔 온천 예약하기(클룩 / KKDAY / 2인 암반욕)
일본 고급 료칸같은 분위기를 누리고 싶다면? 래디움 카가야 호텔 온천을 선택하자. 베이터우 마을 내 최고가 호텔이자 모든 공간의 인테리어부터 시설, 서비스까지 모두 일본 그 자체인 이 곳. 베이터우 고유의 두 가지 온천수 청황천과 백황천 온천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일본식으로 서빙되는 런치 코스도 만족도가 높다. 특히 부모님과의 가족 여행이라면 친숙한 분위기의 래디움 카가야 호텔 온천을 강추! 극진하고 정성스러운 서비스로 까다로운 부모님의 취향마저 만족시킬 수 있다.
7. 빌라 32 온천
- 온천 종류 : 대중탕(4시간), 유러피언 아로마 마사지(60분/90분)
- 식사 옵션 : 런치, 디너
- 가격 : 일반탕(평일/4시간) 기준 8만원대
- 빌라32 온천 예약하기
대중탕이 8만원대인 이 곳, 가격을 먼저 보고 헉 했을지 모르지만 직접 이용해보면 바로 납득이 가는 시설.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 직원들의 숙련도, 온천수 퀄리티, 4시간의 넉넉한 이용 시간 등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완벽한 온천 빌라 32이다. 비싼만큼 이용하는 사람이 적어 대중탕이지만 한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백유황천과 녹유황천 두 가지 온천수를 모두 경험해보자. 실내 온천, 냉탕, 노천탕, 사우나, 찜질방 등 다양한 시설과 간단한 다과와 음료수가 상시 구비되어 있다. 대만에서 온천을 한번만 경험해야 한다면 대중탕은 이 곳을 강추한다.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