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일본 여행/후쿠오카&큐슈
  3. 고쿠라역 숙소 추천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객실 조식 후기

고쿠라역 숙소 추천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객실 조식 후기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객실에서 바라본 고쿠라역 뷰

 

위치가 깡패, 고쿠라역 3층과 바로 연결된 JR큐슈 스테이션 호텔을 소개한다. 아뮤플라자와도 연결되어 고쿠라역 밖으로 한발짝도 나가지 않고 드럭스토어, 편의점, 식사, 쇼핑을 해결할 수 있는 매력만점 호텔! 후쿠오카에서 신칸센이나 특급 소닉을 타고 고쿠라역까지 이동하는 사람이라면 이 호텔을 강추한다.

 


🔻 호텔/항공권 할인 코드 🔻

 

아고다 / 스카이스캐너 / 트립닷컴

호텔스닷컴 / 익스피디아

클룩 / KKDAY


 

Klook.com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예약한 이유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1층 현관 입구와 맞은편 전망

  • 주소 : 1 Chome-1-1 Asano, Kokurakita Ward, Kitakyushu, Fukuoka 802-0001 일본
  • 전화번호 : +81935417111
  • 체크인 : 오후 3시 / 오전 11시
  • 주변 환경 : 리버워크 쇼핑몰 도보 5분, 고쿠라성에서 1km, 고쿠라역 바로 연결
  • 추천 포인트 3가지 : 고쿠라역 3층 전용 입구, 가격대비 넓은 객실, 이 가격에 포함된 거라고 믿기지 않는 조식

 

나는 이용기간이 2일인 후쿠오카 와이드패스를 이용했고, 이 기간동안 고쿠라&모지코 여행을 하기로 했다. 특급 소닉 열차가 정차하는 고쿠라역을 베이스로 하여 여행 계획을 짰고, 역과 바로 연결되어 걷지 않아도 되는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를 예약한 것은 탁월한 선택이었다. 후쿠오카 하카타에서 고쿠라역까지 이동 후기는 여길 참고.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아고다트립닷컴 / 호텔스닷컴 

날짜별 가격&후기 확인하기


 

고쿠라역, 아뮤플라자와 연결된 미친 위치

고쿠라역 3층과 바로 연결

 

고쿠라역에서 내렸다면 광장 쪽으로 고개를 돌려보자. 층수로는 3층, 바로 왼쪽에 호텔 입구가 보인다. 고쿠라역, 아뮤플라자, 모노레일, 버스 정거장과 모두 연결되어 비 한방울 맞지 않고 대부분의 볼일을 해결할 수 있다.

 

고쿠라 대부분의 관광 명소가 고쿠라역에서 1km 이내, 도보 15분 이내 위치하여 고쿠라역 근처에 숙소를 잡는 건 항상 옳은 일이다. 

 

 

캐리어 보관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캐리어 보관소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캐리어 보관소

 

내가 도착한 시점은 아직 체크인 시간 전이었기 때문에 프런트에 캐리어 보관 문의를 했다. 일본의 많은 호텔에서 이렇게 캐리어 보관 장소를 별도로 구축하여 둔다. 보관 선반과 잠금 장치가 잘 되어 있어 안심하고 캐리어를 맡기고 바로 외출할 수 있었다. 

 

Klook.com

 

뷰 좋은 객실 리뷰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객실 전망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객실 전망

 

짐 보관소에 캐리어를 보관하고 나갔다가 저녁에 체크인했다. 들어서자마자 넓다는 인상과 함께 큼직한 통창 너머 탁트인 고쿠라역 시티뷰가 펼쳐졌다. 창문 앞에는 편한 의자 2개가 위치해서 바로 앞 광장에서 버스가 줄지어 나가는 모습, 모노레일 기차가 왔다갔다하는 것을 보며 멍때리기 좋은 공간이었다. 

 

 

트윈 베드 위에는 얇은 면의 가운이 잘 개켜져 있다. 편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었다. 침대와 창문 사이 공간은 의자를 살짝 밀면 캐리어 2개를 펴놓기에는 충분했다. 

 

 

넓직한 책상 위에는 생수 2병과 웰컴 종이학이 놓여져 있다. 노트북으로 업무도 보고 짐 정리를 하기도 편안한 공간 설계였다.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욕실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욕실

 

화장솜, 빗, 면도기 등의 욕실 어메니티가 한쪽에 가지런히 놓여져 있는 욕실. 욕실도 머리카락 하나 없이 청결함을 유지했다. 전체적으로 최신식의 컨디션은 아니지만 잘 관리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만족도 높은 조식 후기

 

난 조식으로는 웨스턴보다는 쌀밥파. 그런면에서 조식 뷔페가 매우 만족스러웠다. 우리나라에선 생소한데 많은 일본 호텔들이 취하고 있는 식판 배식 형태. 우드 트레이 위에 구획이 나뉘어진 식판에는 반찬을 담고, 밥과 미소장국을 따로 갖추면 푸짐한 한상이 된다. 조금씩 다양한 음식 맛보기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최고의 시스템이었다. 

 

물론 5가지 정도의 빵을 메인으로 한 웨스턴 식사도 꽤 흡족한 정도. 일단 뷔페 음식의 가지수가 다양하여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조식 포함 10만원이 안되는 가성비 호텔의 수준에서 더 이상 좋을 수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만족한 JR큐슈 스테이션 호텔 고쿠라. 고쿠라역 숙소로는 베스트지 않을까.

 


큐슈 여행 꿀팁

 


Klook.com

 

 

 

 

 

 

 


제휴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
당황
피폐